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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 대한 선언
품질과 납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대성배관(주) 의 고객에 대한 선언

대성배관㈜은 산업용 플랜트 배관자재전문기업으로써 구성원들의 밸브.파이프 등 배관자재 관련 분야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모든 구성원들의 뜻을 모아 다음과 같이 선언 합니다.


1. 우리는 고객의 모든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에게 신뢰받는 기업 이미지를 지켜나가도록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는 고객이 요구하는 합리적이고 타당한 업무체계를 구축하고 신속.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우리는 고객만족이 대성배관㈜의 최고의 가치임을 인식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응대요령을 작성하여 확정하고 이를 철저히 이행하도록 하여 고객만족을 구현시켜 나가도록하겠습니다

대성배관㈜ 임직원 일동


대성배관(주) 의 고객 서비스 응대 요령

1. 회사방문 상담 시

○사전에 반드시 전화로 방문 목적을 분명히 밝히고 시간약속을 방문 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방문일자, 시간과 목적을 명확히 파악하여 고객과의 만남에서 전혀 불편을 주지 아니하도록 하겠습니다.
○약속시간은 잘 지키며 시간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전화로 양해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의견이 있을시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전화상담 시

○전화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도록 하겠으며 고객에게 친절한 느낌을 주는 인사말과 함께 전화를 받는 자의 소속 ,직위 ,성명을 분명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나 상담은 명확하고 상세하며 쉽게 설명하여 드리고 반드시 고객이 이해하였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 종료 인사말과 함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전화를 받은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응대하며 부득이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하여야 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에게 양해를 구한 후에 해당 업무 담당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를 알려준 후 연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가 자리를 비운 경우에는 전화를 한 고객의 회사명, 성명. 전화번호(핸드폰전화 포함) 등을 받아 둔 후 담당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3. 이-메일, 팩스. 우편 상담 시

○인터넷. 팩스 , 우편에 의한 문의가 접수될 경우,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36시간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되( 공휴일, 휴무일이 중간에 포함될 시에는 자연적으로 해당 시간이 추가됨) 부득이한 사정으로 처리회신 기간이 지체될 경우에는 그 지체되는 이유와 향후 처리시간 등의 방향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